CGV, 발렌타인데이 맞아 ‘로맨틱 패키지’ 판매 등 ‘발렌타인 위크’ 이벤트 개최

연인들의 달콤한 사랑이 싹트는 발렌타인데이, CGV가 다양한 이벤트를 모아 ‘발렌타인위크’를 개최한다.

CGV는 먼저 오는 13일(월)까지 발렌타인데이 저격 ‘로맨틱 패키지’ 5만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일반 2D 영화관람쿠폰(2매), CGV콤보 교환쿠폰, 포토티켓 무료쿠폰(2매)로 구성했다. 기존 판매가에서 약 30% 절감된 2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CJ ONE ID 당 하루 최대 10세트까지 구매 가능하다. 사용기한은 2월 28일까지다.
CJ CGV ‘발렌타인 위크’ / 사진제공 = CJ CGV


10일(금)부터 발렌타인데이 당일인 14일(화)까지는 ‘Sweet Time at CGV’ 이벤트를 진행한다. CJ ONE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내 유료관람 고객 전원에게 포토티켓 무료 쿠폰(1매)을 증정한다. 골드클래스 또는 스윗박스 이용 고객에게는 포토티켓 무료 쿠폰은 물론 스윗박스 1만원 관람쿠폰(2매)까지 함께 증정한다.

초콜릿이 빠지면 서운할 고객들을 위해 ‘CHOCO-FUL’ 이벤트도 마련했다. CGV청담씨네시티에서는 11일(토) 당일 비트박스관 관람객 전원에게 로아커 초콜릿을 선물한다. 선물 받은 초콜릿을 촬영한 후 해쉬태그(#로아커XCGV청담 #발렌타인이벤트)를 달아 13일(월)까지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5명을 추첨해 CGV청담씨네시티 전용 일반 2D 영화관람권(2매)을 선물한다. 당첨자 발표일은 20일(월)이다.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14일(화) 론칭하는 한정판 ‘코카콜라 스페셜 콤보’도 주목할 만하다. CGV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틴버켓과 코카콜라 리미티드 보틀이 포함된 본 콤보로, 선착순 3만 5천 세트 한정 판매한다. 가격은 1만5천 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오는 14일 이후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24일(금)까지는 ‘같이볼래’ 모바일 추천카드 이벤트를 통해 발렌타인데이의 여운을 만끽할 수 있다. CGV 모바일 앱에서 6종의 추천카드 중 하나를 선택해 메시지를 입력한 후 원하는 친구에게 카톡 발송을 하면 된다.

추천인과 추천 수신인에게는 일반 2D 영화 2천 원 할인쿠폰, 주중 주말 할인 관람쿠폰, 매점 콤보 할인쿠폰 등 푸짐한 혜택이 제공된다. 수신인이 ‘같이볼래’ 관람쿠폰을 사용해 관람을 한 경우에는 해당 추천인 중 추첨을 통해 총 1천 명에게 CJ ONE 포인트 1천 점를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J CGV 정종민 마케팅 실장은 “연인들의 날 발렌타인데이에 영화를 매개로 더 많은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기억에 남을 만한 이벤트들을 모았다”며 “풍성한 할인 혜택과 다채로운 이벤트로 기분 좋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경스타 원호성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