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이색 실내 데이트 코스로 손꼽히는 테디베어 테마파크 테지움 서울이 특별한 발렌타인 데이를 보내고 싶은 커플을 위해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
커플이 방문하면 초콜릿을 증정하는 이벤트인 ‘테지움GO! 토블론GO!’는 9일부터 14일간 진행되며 매일 선착순 50 커플에게 ‘스위스 초콜릿 토블론(1팀당 2개)’을 선물한다.
2월 11일~14일, 4일동안은 전시장 내 대형 테디베어가 프러포즈하는 ‘발렌타인 특별존’에서 연인과 커플 사진을 찍은 뒤 이를 ‘테지움 베스트 커플 콘테스트’에 응모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사진=테디베어 테마파크 테지움 서울
발렌타인 포토존 ‘베어로브스키존’에서는 신랑신부 베어, 왕세자 커플베어, 몽실이 커플베어 등 약 20가지 컨셉의 테디베어 커플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으며 특별한 데이트를 즐긴 약 500 커플에게 무료 사진 인화 서비스가 주어진다.테지움 베스트 커플에게는 당첨 혜택으로 1등 세종호텔 뷔페 식사권(2인 1매, 11만원 상당), 대형 커플 테디베어(16만원 상당)가 제공된다. 해당 이벤트는 테지움 서울과 제휴한 세종호텔에서 협찬한다. 세종호텔 한식 뷔페 은하수 식사권 2인권(11만원)의 경우, 평일뿐 아니라 주말, 공휴일에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이어 2등과 3등은 각각 ‘10만원 상당의 커플 테디베어(2팀)’, ‘3만원 상당의 커플 테디베어 키링 2개(3팀)’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전시장에 깃발을 숨겨놓아 관람객들이 찾아오는 객장 이벤트인 ‘초코초콤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9일부터 14일까지 6일간 테지움 서울 내 1,500평의 공간에서 열리며 전시장 곳곳에 숨겨진 테지움의 초콤 깃발을 찾아 오는 커플에게 즉석에서 연극 관람 티켓(옥탑방 고양이)을 증정한다. 대학로 연극 ‘옥탑방고양이’는 대학로 창작 연극 사상 최초 6년 연속 연극 예매율 1위를 달성한 작품이다.
/서경스타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