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 3월까지 특별한 ‘웨딩 프로모션’

갤러리아백화점이 상반기 웨딩 시즌을 맞이해 예비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전 지점에서 17일부터 3월 31일까지 ‘갤러리아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기간에는 신규 웨딩 멤버십 가입 고객들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별로 최대 7%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 업계 최고 수준의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갤러리아 웨딩 멤버십 신규 가입고객에게는 ‘록시땅 어메니티 4종’과 더 플라자의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 및 웨딩 페이셜 패키지 15% 할인 혜택이 담긴 ‘더 플라자 스페셜 바우처’ 등이 제공된다. 가입 후 10만원 이상 첫 구매 시에는 ‘이솝 허니문 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신혼여행의 설렘을 더해줄 면세점 혜택도 다양하다. 갤러리아면세점63에서 당일 1달러 이상 구매시 2만원 선불사은카드, 당일 300달러 이상 구매시 3만원 금액할인권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갤러리아면세점 63 스페셜 바우처’를 제공한다. 갤러리아온라인면세점에서도 가입시 사용 가능한 온라인 적립금 3만원을 지급하고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Galleria’ 등급으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갤러리아 웨딩 멤버십은 신분증과 예식장 계약서 혹은 청첩장을 지참하면 발급 받을 수 있다. 적립기간은 카드 발급일부터 6개월이며, 적립기간 종료 후 3개월까지 마일리지가 유효하다.

/박윤선기자 sepys@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