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겟잇뷰티' 세정, "구구단 멤버중 소이가 메이크업 잘해.. 난 3위"

‘겟잇뷰티 2017’ MC를 맡은 세정이 구구단 내에서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은 멤버들을 꼽았다.

세정이 17일 열린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사진=오훈 기자


17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 탤런트 스튜디오에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는 오관진 PD를 비롯하여 이하늬, 산다라박, 구구단 세정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세영은 드라마 촬영 일정상 참석 하지 못해 영상편지로 인사를 대신했다.


온스타일 ‘겟잇뷰티’는 2034 여성들이 열광하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프로그램. 지난 2006년 첫 선을 보인 이래 메이크업, 음식, 운동 등 여성들의 뷰티 관심사를 적극 반영한 토탈 뷰티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올해 ‘겟잇뷰티 2017’은 ‘보는 뷰티’에서 ‘하는 뷰티’로 변모를 꾀하는 것은 물론, 유형별 맞춤형 시연을 통해 다양한 연령층의 니즈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특히 ‘겟잇뷰티 2017’은 MC 라인업에 대대적인 변화를 꾀했다. 배우 이하늬가 3년 연속 ‘겟잇뷰티’ MC로 활약하며, 산다라박, 이세영, 세정이 새롭게 MC로 합류하면서 관심과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것. 4명의 뷰티 여신들은 각기 다른 개성과 뷰티 취향을 바탕으로 건강하게 예뻐질 수 있는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공유할 계획이다.

이날 세정은 구구단내에서 본인의 메이크업 실력 순위를 묻는 취재진의 질문에 “저희 구구단에서는 뷰티에 관심이 많은 친구들이 많다. 소이라는 친구가 특히 관심이 많고 ‘겟잇뷰티’ 애청자다, 하나 언니와 소희가 메이크업을 잘한다. 동생인 혜연이도 잘한다”며 “그래도 제 순위를 말씀드리자면 동생보단 이겨야 할 것 같아서 3위라고 말씀드리고 싶다”고 답했다.

한편, 이하늬, 산다라박, 이세영, 세정의 조합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겟잇뷰티 2017’은 오는 2월 19일(일) 밤 8시 20분 첫 방송된다.

/서경스타 문경민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