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거래하고 스마트폰 할부금 지원 받으세요

KB증권, 매월 100만원 이상 고객 대상
아이폰, 갤럭시S7 등 최신 스마트폰 할부금 지원
ETF 이벤트도 실시

사진제공=KB증권
KB증권은 매달 100만원 이상 주식 거래를 하는 고객에게 최신 스마트폰 할부금을 지원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B증권 주식매매시스템(오프라인·홈트레이딩시스템·스마트에이블·스마트톡S)을 통해 매월 100만원 이상 거래하는 고객이면 참여할 수 있다. 신청 대상 스마트폰은 갤럭시S7(엣지)·아이폰7+·V20 등이다. 오는 3월 31일까지 KB증권 계좌를 개설한 후 홈페이지 및 모바일을 통해 최신 스마트폰을 신청하면 된다. KB증권은 매달 4만원씩 6개월 간 최대 24만원의 스마트폰 할부금을 지원한다. 신규 고객이 비대면계좌를 개설하면 최대 25만원의 스마트폰 지원금(일정요건 충족 시)과 5년간 주식거래수수료 무료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KB증권은 최근 글로벌 금융시장의 불확실성 확대에 따라 개인투자자들의 재테크 수단으로 인기가 높아진 주가상장지수펀드(ETF) 거래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월 31일까지 하루 7억원이상 ETF 거래고객 중 7명을 추첨해 3만원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5월 31일까지 월간 30억원이상 ETF 거래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10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준다. 특히 오는 3월 31일까지 KB자산운용, 미래에셋자산운용, 삼성자산운용, 키움투자자산운용과 공동으로 진행하는 ETF 거래 이벤트 혜택도 중복으로 적용 받을 수 있다.

/서민우기자 ingaghi@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