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knock knock 4연속 히트? 대세 입증…‘다현’ 졸업사진 공개! 선남선녀다잉

트와이스 knock knock 4연속 히트? 대세 입증…‘다현’ 졸업사진 공개! 선남선녀다잉


트와이스 knock knock가 4연속 히트에 성공시키며 대세를 입증했다.

그룹 트와이스의 신곡 ‘KNOCK KNOCK(낙낙)’은 20일 0시 발매 직후 8개 음원차트에 1위를 차지했다.

오늘 21일 현재도 여전히 8개 차트 정상을 지키며 적수가 없는 음원 강자다운 면모를 보였다.

트와이스는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CHEER UP’ ‘TT’ ‘KNOCK KNOCK’까지 단 한번의 실패도 없는 인기 고공 행진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신곡 발매에 앞선 2월 17~19일에는 서울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TWICE 1ST TOUR ’TWICELAND -The Opening-‘을 개최하고 팬들과 함께했다.

트와이스는 3회 공연 전석 매진에 이어, 팬들의 요청 쇄도로 인해 시야제한석까지 판매를 완료했을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자랑했으며 데뷔 1년 4개월 만에 관객 1만 5천여 명을 동원하는 공연을 개최하는 최정상 걸그룹으로 성장했다.

한편, 마이틴 송유빈과 트와이스 다현, 그리고 배우 신동우의 다정한 졸업식 사진이 게재됐다.

마이틴 송유빈은 최근 자신의 SNS에 트와이스 다현, 신동우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으며 해맑은 얼굴로 브이를 그리고 있는 선남선녀들의 훈훈한 비주얼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과 함께 “동우랑 다현이랑 졸업식 날. 이제 학교 말고 방송국에서 자주 만나자. 한림예고 친구들 다 보고 싶다”면서 “마이틴 송유빈, 트와이스 다현, 배우 신동우 모두 파이팅”이라고 작성했다.

[사진=송유빈SNS캡처]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