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아내’ 조여정, 반전매력 뽐낸 포스터 비하인드 컷 공개

‘완벽한 아내’ 조여정이 반전매력을 뽐냈다.

/사진=크다컴퍼니


KBS 새 월화드라마 ‘완벽한 아내(연출 홍석구, 극본 윤경아)’에서 문제적 주부 이은희 역을 맡은 조여정이 포스터 비하인드 컷으로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조여정은 화이트 레이스 원피스에 아무나 소화하기 힘들다는 올백 머리를 완벽소화. 조여정은 화사한 미소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을 뿐 아니라 사랑스럽고 우아한 면모를 뽐내며 극 중 이은희의 면모를 100% 녹여내고 있다.

또, 두 번째 사진에서 조여정은 문제적 주부 이은희의 숨겨진 면모를 드러냈다. 전체적으로 어두워진 분위기에 날카로운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조여정은 다소 차가우면서도 도도한 매력을 과시. 앞으로 그녀가 보여줄 이은희의 비밀스러운 모습을 담아냈다.

조여정이 분한 이은희는 외모부터 빵빵한 재력, 모난 곳 하나 없는 착한 성품까지 모두 갖춘 완벽한 주부. 조여정은 완벽함과 비밀스러움을 동시에 지닌 치명적인 팜므파탈 캐릭터 이은희를 그려낼 것으로 드라마 팬들의 기대를 모르고 있다.

한편, 대한민국 보통 주부 심재복의 우먼파워를 그릴 화끈한 줌마미코(아줌마+미스터리+코믹)드라마 ‘완벽한 아내’는 ‘공부의 신’, ‘브레인’, ‘부탁해요 엄마’ 등을 집필한 윤경아 작가와 ‘매리는 외박 중’, ‘힘내요, 미스터 김!’, ‘골든크로스’ 등을 연출한 홍석구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오는 27일 첫 방송.

/서경스타 문경민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