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단한 라라베시! 5년연속 완판! 온라인 화장품의 신화!

악마크림, 5년 연속 완판 ‘화장품 성공신화의 주인공'
5주년 악마크림, 5년 연속 완판…’화장품 진기록’

뷰티 브랜드 라라베시의 악마쿠션, 악마크림이 2월 소셜마켓에서 진행한 겨울 굿바이 딜에서도 완판을 기록하며 5년간 소셜 딜 전회 완판이라는 진기록을 만들었다.

(주)케이비퍼시픽의 뷰티브랜드 라라베시의 악마 시리즈는 자체 R&D 연구진 '악마 LAB'을 통해 독자적으로 제품을 개발하며, 업계 최초 계절에 따라 촉촉함을 선택할 수 있는 ‘FW(for winter)- SF(spring & fall)- SS(special summer) 3가지 포뮬러를 통해 온라인 판매만으로 성공신화를 써 가고 있는 6년차 브랜드다.

베스트 셀러인 악마쿠션과 악마크림은 20대에게 가장 사랑받는 온라인 뷰티 인생템으로 불리며 2012년부터 5년간 소셜 마켓에서 전회 완판을 기록하고 있다.

겨울 굿바이 딜로 진행된 라라베시 악마쿠션FW는 뉴질랜드 벌꿀 겨울용 촉촉함에 강력한 커버력으로 3년 연속 완판을 기록, 자외선 차단까지 되는 멀티 쿠션팩트로 케이스 디자인은 20대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자체 캐릭터 '악쿠' 에디션으로 기획됐다.

또한, 악마크림FW는 런칭 5주년이된 제품으로 온라인 수분크림의 판매신화로 불리며 96시간 보습유지인증이라는 악마의 보습 기록을 갖고 있으며 온라인 수분크림 최초로 백만 개를 판매한 수분크림이다. 스토리텔링이 가미된 다양한 디자인과 4개절 보습이 가능한 시리즈로 시즌 별 출시되고 있다.

2017년은 라라베시 악마크림이 탄생한 5주년이다. 라라베시 관계자는 "5년간 라라베시를 사랑해주신 고객 분들을 위해 소셜 마켓 특가 판매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디자인 한정판, 매력적인 악마시리즈를 선보이는 것으로 보답 할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악마쿠션, 악마크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포털사이트에서 라라베시를 검색하거나, 라라베시 공식몰(lalavesi official)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