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대장부동산그룹의 장용석 대표는 현재 ‘SBSCNBC 부동산따라잡기’ 방송의 총괄 계획/진행을 담당하고 있으며, 뉴타운 및 재개발 해제로 인하여 낡고 협소한 주택의 수요 증가로 인한 해결방안으로 신축, 리모델링 사업을 ‘부동산 투자자들’이란 프로그램을 통해서 SBSCNBC와 공동진행하고 있다. 또한 공중파 및 케이블 방송에서 부동산 전문가로서 활약 중이다. 부동산 투자 전문가 중 특정 지역만을 담당하는 것이 아닌 전국을 대상으로 하는 전국구 부동산전문가는 장용석 대표가 독보적이라고 볼 수 있다.
최근에는 중국과 미국의 대형 부동산 업체들과 MOU를 체결하여 해외 시장 진출의 판로를 구축하여 명실상관 글로벌 기업으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고객 만족을 최상의 목표로 생각하는 ㈜장대장부동산그룹은 현재 250개의 전국 지점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번 지점 간담회를 통해 전국 지점들의 네트워크망을 더욱 공고히 하여 단순한 정보공유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본사가 보유한 수 많은 매물과 매수를 원하는 고객의 needs에 즉각적으로 반응하여 각 지점들이 가맹비와 수수료를 따로 지불하지 않고도 실질적인 수익을 창출하는 부동산 전문가로서의 노하우 등을 전할 계획이다.
㈜장대장부동산그룹의 지점 간담회는 3월 5일 1시부터 4시까지 3시간 가량 진행될 예정이며, 위치는 서울시 서초구 신반포로 45길 18 주일빌딩 3층 ㈜장대장부동산그룹이다. 해당 간담회는 사전 예약을 통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며 부동산 창업과 부동산 구직에 관심이 있는 이에게는 좋은 소식이 될 전망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