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간편식 '쿡탐' G마켓에서 첫선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신규 브랜드의 론칭 소식을 전하는 ‘브랜드 쇼케이스’를 오픈한다. 농심과 아모레퍼시픽 등 대형 업체의 신규 브랜드와 제품을 G마켓을 통해 선보이는 것이 콘셉트다.

G마켓은 첫 번째 브랜드 쇼케이스로 농심의 간편 집밥 요리 브랜드 ‘쿡탐’(사진)을 국내 최초로 선보이고, 올 상반기까지 단독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쿡탐은 산지의 신선한 재료를 조리해 빠르게 동결시킨 간편식으로, 따로 해동할 필요 없이 물과 함께 4분만 끓이면 완성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차돌 된장찌개 △햄이 맛있는 부대찌개 △얼큰 짬뽕탕 △소고기 육개장 △소고기 미역국 등 총 5종이다. G마켓 단독 론칭을 기념해 쿡탐 4종 선택 구매 시 25% 할인가에 무료배송 판매한다.


G마켓의 기획력이 더해진 쇼케이스딜도 마련했다. 쿡탐 4종으로 구성된 ‘쿡탐 쇼케이스 패키지’(1만3,900원)를 구입하면 국그릇 2개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사은품은 백색 굿그릇 ‘미반’과 흑색인 ‘흑운’ 중 랜덤 발송되며, 해당 세트는 총 1,700개 한정 판매한다. G마켓은 농심 ‘쿡탐’과 함께 남성 커스텀 패션 브랜드 ‘스트라입스’와 ‘에뛰드하우스’의 스킨케어 신규 브랜드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3월 한 달 간 총 3번의 쇼케이스를 진행하며, 올해 다양한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남성헌 G마켓 마케팅실장은 “온라인쇼핑객이 늘어나면서 대형 제조사가 오프라인이 아닌 G마켓을 통해 신규 브랜드 소식을 알린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 더욱 차별화된 브랜드, 그동안 만나볼 수 없었던 새로운 제품을 고객에게 가장 먼저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박윤선기자 sepys@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