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글로벌 ETF, 온라인으로 첫거래하고 봄나들이 준비하세요”

가입 고객 온라인 첫 거래 고객 대상, 추첨으로 선물 증정

삼성증권은 온라인으로 글로벌 ETF를 처음 매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글로벌 ETF로 새롭게 투자해 봄’ 이벤트를 3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삼성증권 모바일 앱 ‘엡팝(mPOP)’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ETF 클럽’에 가입한 후, 삼성증권 홈페이지·POP HTS, 엠팝(mPOP)에서 글로벌 ETF를 매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응모한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3만원 상당의 커피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고, 1억원 이상 거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여의도 특급호텔 바우처 50만원권을 증정한다.


삼성증권 ‘글로벌 ETF 클럽’은 mPOP을 통해 관련 투자정보 및 종목 정보 조회, 주문까지 손쉽게 할 수 있도록 원스톱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투자정보 서비스다.

삼성증권 스마트영업팀 관계자는 “‘글로벌 ETF 클럽’ 오픈 이후 가입고객이 꾸준히 늘고 있다”며, “글로벌 ETF를 활용한 글로벌 투자 고객을 위해 편리하고 자세한 투자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삼성증권은 글로벌 투자에 대한 저변을 확대하고자 업계에서 유일하게 자산배분전략을 담당하는 조직을 운영하고, 글로벌 금융사들과의 제휴를 확대하고 있다.

/조양준기자 mryesandn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