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디바 화이트데이 한정판 '에끌레어 다무르' 출시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가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에끌레어 다무르 (Eclair d’Amour) 콜렉션(사진)‘을 한정 출시한다.

‘에끌레어 다무르 콜렉션’은 여자들이 좋아하는 프랑스 고급 디저트 ‘에끌레어(Eclair)’를 초콜릿으로 표현했다. 풍부하고 진한 정통 고디바 초콜릿을 부드러운 가나슈와 프랄린으로 가득 채워 보는 재미와 먹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패키지 디자인은 발렌타인데이 콜렉션에도 참여해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던 미국 캘리포니아 출신의 디자이너이자 일러스트레이터 ‘사라조 프리덴’가 제작했다. ‘동화’ 콘셉트로 환상적인 동화 속 세상의 아름다운 나무와 새 등이 화려하고 정교하게 분위기를 한층 사랑스럽게 표현했다.

2017 고디바 화이트데이 리미티드 ‘에끌레어 다무르’는 △에끌레어 다무르 셀렉션 △에끌레어 다무르 어쏘트먼트 △에끌레어 다무르 하트박스 △에끌레어 다무르 까레 어쏘트먼트 △에끌레어 다무르 베어 △하트 틴 박스 △럭셔리 박스 레드 △레전드 트뤼프 콜렉션이다.

주력 상품인 ‘에끌레어 다무르 셀렉션’은 화이트데이 시즌 한정 에끌레어 초콜릿으로만 구성했다. 파스텔 핑크색의 패키지가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이번 시즌 고디바 화이트데이 한정 콜렉션의 진수를 담았다. ‘에끌레어 다무르 어쏘트먼트’ ‘에끌레어 다무르 하트 박스’는 화이트데이 시즌 한정 초콜릿과 고디바의 베스트 골드 초콜릿을 함께 맛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화이트데이 한정 콜렉션에서 주목할 만한 ‘에끌레어 다무르 베어’는 빨간색 하트가 포인트인 인형과 하트 모양의 초콜릿 박스, 하트모양 초콜릿까지 연인을 향한 사랑을 표현하기 좋은 아이템이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심희정기자 yvette@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