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 O2O(온오프라인연계) 서비스 ‘여기어때’가 숙박·조식·룸 업그레이드 등 부가혜택을 하나로 묶은 ‘화이트데이 특가 기획전’을 오는 15일까지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사진제공=위드이노베이션
숙박 O2O(온오프라인연계) 서비스 ‘여기어때’가 숙박·조식·룸 업그레이드 등 부가혜택을 하나로 묶은 ‘화이트데이 특가 기획전’을 오는 15일까지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참여 호텔은 총 9곳이다. 롯데호텔 서울 본점과 L7 명동 by 롯데,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 카푸치노, 호텔 엔트라 강남, 호텔 선샤인, 에이퍼스트 명동 호텔, 라까사 호텔, 골든튤립 엠 호텔 명동 등 호텔에 따라 롯데시네마 샤롯데 관람권, 에스티로더 안티에이징 키트, 고급와인, 레이트 체크아웃 등 부가 혜택이 있다.
여기어때의 브랜드호텔 ‘HOTEL여기어때’도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HOTEL여기어때의 이벤트룸’을 예약하면 객실 내 특별 데코레이션을 비롯해 캔디 부케, 화장품 브랜드 러쉬(LUSH)의 배쓰밤을 선물한다. 13~16일 한시적으로 마련되는 이벤트룸은 여기어때에서 8일까지 사전예약 가능하다. 또 같은 기간 중 전 지점 방문자 전원에게 웰컴캔디를 제공한다.
문지형 커뮤니케이션 이사는 “2030세대가 특별한 화이트데이를 비용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호텔 패키지를 구성했다”면서 “호텔뿐 아니라 한옥, 캠핑·글램핑, 리조트 등 다양한 숙박시설을 주제로 한 기획전으로 비용 부담을 낮췄다. 편리하고, 합리적으로 여가를 즐기는 문화가 보편화되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권용민기자 minizzang@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