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단신] 에버랜드 3월16일부터 ‘튤립 축제’ 外

에버랜드, 3월16일부터 ‘튤립 축제’

에버랜드가 싱그러운 꽃향기와 함께 본격적인 봄의 시작을 알리는 ‘튤립 축제’를 오는 16일부터 4월23일까지 39일간 개최한다.

지난 1992년 시작해 25주년을 맞은 올해 튤립 축제 기간에 에버랜드는 튤립·수선화·무스카리 등 총 100여 종, 120만 송이의 봄꽃으로 화려하게 뒤덮인다.

관광공사, 봄철 레저여행상품 개발

한국관광공사는 국민들의 레저스포츠 활동 수요에 부응하고 이를 관광으로 연결시켜 더욱 알찬 국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와 함께 봄철 레저스포츠 여행 상품을 개발했다.

이번에 선정된 여행 상품은 ‘레저천국 문경! 짚라인, 찻사발축제, 역사트레킹, 식도락여행’ ‘서해 금빛열차 타고 떠나는 보령 나들이’ ‘천국의 섬 외도와 통영 케이블카, 스카이라인 루지 체험여행’ 등이다.

켄싱턴 제주, TG 카메라 렌탈 이벤트

켄싱턴 제주 호텔은 올림푸스 카메라와 함께 아름다운 제주와 소중한 추억을 담을 수 있는 TG 카메라 렌털 이벤트를 오는 10일부터 6월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1박당 1대씩 카메라를 대여해준다. 사용한 메모리카드는 고객이 가져갈 수 있게 제공된다.

모두투어, 해외여행 월간 최대 판매

모두투어네트워크는 지난 2월 창사 이래 역대 최대 해외 여행객 송출을 달성했다. 모두투어는 2월 한 달간 19만3,000명(현지투어 및 호텔 포함)의 해외 여행 판매와 10만1,000명의 항공권 판매로 지난해 대비 30% 넘는 고성장을 기록하며 월간 기준으로 지난 1월 달성한 역대 최대 기록을 한 달 만에 갈아치웠다.

‘대학생 미소국가대표’ 15기 수료식

한국방문위원회는 지난 3일 중구 수하동 페럼타워에서 ‘대학생 미소국가대표’ 15기의 활동 수료식을 가졌다.

내외국인 대학생 200명으로 구성된 미소국가대표 15기는 ‘2016~2018 한국 방문의 해’를 맞아 지난해 10월부터 5개월간 외국인이 주로 방문하는 여러 장소에서 친절 문화 확산을 위한 K스마일 캠페인을 실천해왔다.

페루 알파카 패션 홈 텍스타일 박람회 성료

주한 페루무역대표부와 페루관광청은 지난 7일 공동 개최한 페루 알파카 패션, 홈 텍스타일 박람회인 ‘페루 모다 아시아 (Peru MODA Asia)’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페루 알파카는 자사 제품을 LF·SK네트웍스·이랜드그룹 등 국내외 주요 패션 기업부터 디자이너 부티크까지 국내 패션 비즈니스 관계자들에게 선보였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