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 E&M 음악사업부, B2M엔터테인먼트
에릭남은 오늘(8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유후(You, Who?)’의 티저 이미지를 게재, 훈훈한 ‘랜선커플 소미나미’의 모습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랜선남친 에릭남과 랜선여친 소미의 모습이 한 폭의 그림같은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따뜻한 분위기의 배경에서 앙증맞은 표정의 소미와 머리를 긁적이며 그녀를 지그시 바라보는 에릭남. 두 사람은 연애를 시작하는 풋풋한 커플의 모습으로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커플의 모습이다.
특히, 붉은 색 실로 연결된 두 사람은 랜선으로 이어진 ‘랜선커플’을 상징하듯 보는 이들에게 묘한 설렘을 선사한다.
에릭남은 다정다감한 매력으로 ‘1가정 1에릭남’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낼 만큼 모든 여성이 꿈꾸는 랜선남친의 대표주자이다. 소미 역시 통통 튀는 매력으로 만인의 랜선여친으로 사랑받고 있다. 이처럼 모두가 꿈꾸는 랜선커플 ‘소미나미’에 대한 관심은 자연스레 두 사람이 함께한 콜라보곡 ‘유후(You, Who?)’에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신곡 ‘유후(You, Who?)’는 에릭남이 직접 작곡에 참여한 어쿠스틱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순식간에 주변 풍경을 바꿔놓는 봄처럼 나의 모든 것을 바꾸는 연애 초기의 마법을 소재로 하고 있다.
한편, 에릭남과 소미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디지털 싱글 ‘유후(You, Who?)’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서경스타 문경민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