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오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이윤호 PD와 이수근, 윤두준, 강타, 박나래, 딘딘, 유재환, EXID 혜린이 참석한 가운데 tvN ‘편의점을 털어라’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윤두준이 이 13일 열린 tvN 예능프로그램 ‘편의점을 털어라’ 기자간담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사진 = 오훈 기자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를 통해 먹방의 아이콘으로 떠올랐던 윤두준은 월요일 ‘편의점을 털어라’, 화요일 ‘집밥 백선생3’를 통해 연이어 쿡방으로 시청자와 만나게 된 것에 대해 “두 프로그램에서의 제 역할은 같은 쿡방이지만 너무나 다르다”며, “‘집밥 백선생’에서는 요리를 배우는 제자의 입장이지만, ‘편의점을 털어라’에서는 출연자분들이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조율을 하는 입장”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윤두준은 ‘비스트’를 떠나 이제 ‘하이라이트’라는 새 이름으로 다시 가수활동을 하게 된 것에 대해서도 “오랜만에 다시 가수로 돌아오게 됐다”며 열심히 가수로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다짐했다.
tvN ‘편의점을 털어라’는 기존의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던 쿡방과는 전혀 다른 형태의 신개념 요리쇼로 누구나 일상 생활에서 접할 수 있는 편의점 음식을 조합해 새로운 음식으로 재탄생시키는 과정이 담긴 예능 프로그램으로 13일 밤 9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서경스타 원호성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