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가수 YD, 화이트데이 맞아 달콤 상큼한 러브 발라드 '여.사.친' 공개

신인가수 YD 신곡 “여.사.친(Love Actually” 앨범자켓
오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신인가수 YD(와이디)가 신곡 “여.사.친(Love Actually)”을 공개할 예정이다.

“여.사.친(Love Actually)”은 영화 <러브액츄얼리(Love Actually)>의 명대사 중 “Love is all around(사랑은 어디에나 존재한다.)”라는 구절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곡으로, “한 소년이 여.사.친(여자사람친구)과의 사랑과 우정사이에서 고민하는 이야기”를경쾌한 드럼비트와 기타 연주, 그리고 풍부한 이펙트로 재구성 했으며, 고백 전 소년의 두근거림과 고백에 대한 설렘 등 듣는이로 하여금 지난 학창시절 느껴보았을 풋풋한 설렘을 온전히 곡에 담았다.


이번 2017년 화이트데이를 맞아신곡 “여.사.친(Love Actually)”를공개한 와이디는“화이트 데이는 지난 발렌타인데이의 보답으로 남성분이 여성분께 마음을 전하는 날입니다.이 아름다운 날, ‘고백을 할까 말까’ 망설이시는 남성분들께 힘이 되는 노래로 ”여.사.친(Love Actually)“이기억에 남았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뜻을 전했다.

오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공개 될 YD의 신곡 “여.사.친(Love Actually)”은 “한 소년이 여.사.친과의 사랑과 우정사이에서 고민하는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정오의 시각에멜론,지니뮤직,네이버를 포함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서경스타 문경민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