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샷] 배두나는 ‘센스8’ 촬영 중 “물구나무서기 한 채 푸쉬업?”

한국의 대표 뮤즈 배두나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밀라노 ’센스8‘을 촬영 중인 자신의 근황을 전했다.

/사진=배우 배두나 인스타그램


19일 오전 배우 배두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물구나무 서기 자세로 푸쉬업을 하는 듯한 영상과 “#tb ‘What do you mean.. push up like this..?’ ?? #sense8 season2 coming soon - 5 May 2017”라는 멘트를 올렸다.


배두나가 출연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센스8(Sense8)’의 촬영 현장을 공개한 것.

‘센스8’은 배두나와 연이 깊은 레나 워쇼스키를 비롯해 그랜트 힐, J.마이클 스트러진스키가 총괄제작을 맡은 작품으로 어느 날 갑자기 서로의 감각과 감정을 공유하게 된 8명의 남녀의 여정이 계속되는 가운데 서로가 서로의 인생에 엮이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시리즈물이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배두나는 와이어와 벽에 몸을 의지한 채 물구나무서기 자세로 푸쉬업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배두나는 영화 ‘마약왕’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며 tvN 드라마 ‘비밀의 숲’에서 조승우와 함께 출연을 확정 했다. ‘센스8’ 시즌2는 돌아오는 5월 5일 공개될 예정이다.

/서경스타 문경민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