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전문기업 ADT캡스가 신규 창업고객을 대상으로 사업장 운영에 유용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는 ‘창업고객 응원 캠페인’을 오는 4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창업고객 응원 캠페인’은 신규 창업 고객이 ADT캡스의 보안서비스에 가입할 경우 보안은 물론 운영관리, 매장홍보 등 사업 운영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벤트에 가입한 창업자는 사업장 보안 상태를 점검 받을 수 있으며 1개월 보안서비스 월정료 무료, 1,000만원 한도의 안심플러스 특약에도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또 웰컴기프트와 함께 200만원 상당의 모바일 홈페이지 무료 제작 등 사업장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편의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ADT캡스의 공식 홈페이지와 매달 50만 고객에게 발행하는 ADT캡스 소식지에 사업장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최근 3개월 이내 창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ADT캡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ADT캡스 관계자는 “최근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용기 있는 도전을 시작한 창업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ADT캡스는 사업장의 철통보안은 물론 사업 운영에 도움이 되는 각종 편의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성공을 위한 든든한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동훈기자 hooni@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