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오는 21일 오후 1시 LG전자 스마트폰 ’G6’를 주제로 ‘유플러스 숍(U+Shop) 생생 라이브’를 진행한다. U+Shop 생생 라이브는 실시간 채팅을 통해 스마트폰 기능과 스펙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구매까지 지원하는 방송 프로그램이다./사진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오는 21일 오후 1시 LG전자 스마트폰 ’G6’를 주제로 ‘유플러스 숍(U+Shop) 생생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U+Shop 생생 라이브는 실시간 채팅을 통해 스마트폰 기능과 스펙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구매까지 지원하는 방송 프로그램이다.
소비자 관점에서 스마트폰을 분석해 스마트폰 기능과 사용성에 대한 이해를 도우며 LG전자, 삼성전자, 애플 등에서 최근 출시한 스마트폰과 LG유플러스 서비스를 중심 주제로 다룬다.
이번 방송에서는 G6를 주제로 ‘MC프라임’이 출연해 풀비전(Full-Vision) 화면을 비롯한 듀얼 광각 카메라, 1,300만 화소 후면 카메라 등 G6만의 기능 상 특징과 솔직한 리뷰를 중심으로 생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방송 중 채팅을 통해 이뤄지는 실시간 Q&A도 마련한다. 방송은 U+Shop 홈페이지와 LG유플러스 공식 페이스북 계정,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모바일로도 접속할 수 있다. 방송 중 방송창 하단의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G6, 갤럭시A5(2017), 아이폰7 등 최신 스마트폰을 구매할 수 있고 채팅 참여도 가능하다.
생방송 시간 중 구매한 고객에게 카카오프렌즈 보조 배터리팩과 멀티케이블(3 in 1)을 전원 증정하며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유플러스샵생생라이브’ 해시태그를 달고 생방송 시청 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을 선물한다. SNS 공유 이벤트 당첨자는 23일에 발표된다.
이상헌 LG유플러스 신유통1담당은 “지난 방송이 누리꾼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만큼 최신 스마트폰 G6를 주제로 하는 이번 생방송은 더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거라 기대한다”며 ”이동통신 3사 최초로 온라인 직영몰을 통한 라이브 채팅 서비스를 진행하며 솔직 담백한 정보도 얻고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누리꾼들의 많은 참여가 이뤄지도록 지원할 예정이며 향후 주요 스마트폰과 관련해 추가 방송 또한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권용민기자 minizzang@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