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사, ‘빛나라 은수’ OST 주자로 나섰다...짙은 감성 녹인 ‘Everything’ 공개

가수 리사가 일일드라마 ‘빛나라 은수’의 OST 주자로 나섰다.

/사진=제이컴엔터테인먼트


23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사가 참여한 KBS 1TV 일일드라마 ‘빛나라 은수’의 OST ‘Everything’이 공개됐다.

공개된 OST ‘Everything’은 사랑하는 이에 대한 절절한 감정을 담아낸 곡이다. 리사 특유의 짙은 감성과 가창력으로 완벽하게 표현해내 녹음단계에서부터 관계자들의 찬사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번 곡은 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막돼먹은 영애씨’, ‘여자의 비밀’, ‘빛나라 은수’등 수많은 작품의 OST를 맡았던 ‘메이져리거’가 맡아 드라마의 감성에 힘을 보탤 수 있는 보다 완벽한 OST가 탄생했다.

리사는 ‘사랑하긴 했었나요’, ‘헤어져야 사랑을 알죠’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08년에는 뮤지컬에 도전하며 그간 ‘광화문연가’, ‘영웅’, ‘레베카’, ‘지킬앤하이드’등 숱한 대작으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에도 ‘더 데빌’, ‘록키호러쇼’등에 연달아 캐스팅되며 더욱 왕성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KBS 1TV 드라마 ‘빛나라 은수’는 앙숙이던 여스승과 여제자의 좌충우돌 스토리를 그린 작품으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월~금 오후 8시 25분에 방송된다.

한편 리사가 부른 ‘빛나라 은수’ OST ‘Everything’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서경스타 문경민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