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대 D-1' 서인국, 신곡 '함께 걸어'로 공식 활동 마무리

서인국의 일곱 번째 디지털 싱글 ‘함께 걸어’가 오늘(27일) 발매된다.

앞서 감성적인 뮤직비디오 티저로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 서인국의 봄 발라드를 예고한 ‘함께 걸어’가 27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입대 D-1 서인국, 신곡 함께 걸어로 공식 활동 마무리
/사진=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28일 입대를 앞두고 마지막 공식 활동으로 선보이는 서인국의 디지털 싱글 앨범 ‘함께 걸어’에는 팬을 위한 곡인 ‘함께 걸어’와 빠른 비트의 트랙 ‘민트 초콜릿(feat.40)’ 두 곡이 담긴다. 두 곡 모두 서인국의 자작곡으로 각별한 팬 사랑을 담은 것으로 알려져 발매 전부터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에 올렸다.


서인국표 봄 발라드를 예고한 ‘함께 걸어’는 서인국과 팬이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애틋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지난해 서인국의 단독 콘서트에서 최초로 공개돼 팬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던 곡이다.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24일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콘서트 실황을 담은 뮤직비디오를 예고하며 당시의 감동을 고스란히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수록곡 ‘민트 초콜릿(feat.40)’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가사가 귀를 사로잡는 곡으로 발라드인 ‘함께 걸어’와 상반된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서인국은 공식 활동 마지막까지 팬심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발매 소식부터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그리고 오는 31일 서프라이즈 영상 공개까지 예고하며 훈훈한 팬 사랑을 전하고 있다. 이에 팬들 역시 서인국에 대한 고마움을 표하며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서인국의 일곱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함께 걸어’는 27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본 앨범 공개를 마지막으로 공식 활동을 마무리하는 서인국은 28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