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오스 크로니클’ 봄맞이 이벤트 ‘카클 스르핑 페스티벌’…5월 10일까지 진행
넥슨(대표 박지원)은 윙스튜디오(대표 허인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횡스크롤 RPG ‘카오스 크로니클(Chaos Chronicle)’에 봄맞이 이벤트 ‘카클 스프링 페스티벌’을 23일부터 진행한다.
‘카클 스프링 페스티벌’은 5월 10일까지 약 7주 동안 진행되며, 각기 다른 참여 방식으로 구성된 ‘피크닉 존’과 ‘스탠딩 존’에서 ‘꽃’을 모으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레이드’에 참여하거나 ‘모험 던전’, ‘마도사의 탑’을 공략하면 ‘피크닉 존’의 ‘꽃’을 획득할 수 있으며, ‘결투장’, ‘길드전’에 참여하거나 ‘고드자일의 증명’을 완료하면 ‘스탠딩 존’의 ‘꽃’을 얻는다.
‘꽃’의 누적 개수에 따라 ‘6성 확정 영웅 계약서’, ‘4등급 사도 장비’, ‘사도 승급석’ 등 각 ‘존’에 해당하는 보상으로 교환 가능하며, ‘존’에 상관없이 ‘꽃’을 세 송이 이상만 모으면 14일 동안 다양한 선물을 무작위로 지급한다고 알렸다.
또 특정 기간 동안 총 10일 간 접속하면 ‘4성 사도 계약서’, ‘스페셜 룬’ 등 희귀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
한편, ‘카오스 크로니클’은 ‘루시아(마법)’와 ‘아유다(지원)’ 등 신규 영웅 2종 및 ‘모험 던전’ 내 ‘지옥’ 난이도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함께 진행한다.
‘카오스 크로니클’ 봄 맞이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카오스 크로니클’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출처=넥슨]
/김상민기자 ksm3835@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