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위크 관계자에 따르면, 최강 보컬 고훈정 김현수 손태진 이벼리가 28일 오후 3시 장광효 디자이너의 ‘카루소’ (CARUSO)’포토월에 서는 것으로 확인 됐다. ‘포르테 디 콰트로’ 팀은 ‘카루쇼‘ 패션쇼 역시 참관 할 예정이다.
/사진=jtbc
장광효 디자이너가 적극적으로 ’팬텀싱어‘ 가수들을 셀럽으로 섭외했다는 후문이다. 장 디자이너는 ’팬텀싱어‘의 열렬한 애청자로 알려져 있다. 와이프 길애령 교수는 목포대학교 성악과 교수로 재직 중으로 음악을 사랑하는 부부이다. 한편, 2017 F/W 헤라서울패션위크는 27일 개막해 4월1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이하 DDP)에서 열린다.
‘2017 F/W 헤라서울패션위크’는 국내 최정상의 40개 디자이너 브랜드와 6개의 기업이 참가하는 서울컬렉션 패션쇼가 진행되며, 국내 탑 디자이너와 일반시민이 함께 만드는 이색적인 현대자동차 쏘나타 컬렉션도 어울림 광장에서 열린다.
또한 2016년부터 신설된 전문 수주상담회인 ‘제너레이션넥스트 서울’에서는 70여개의 유수 디자이너 브랜드 및 신진 디자이너의 수주 상담회와 참여 브랜드의 미니 패션쇼가 12회 열린다.
특히 서울패션위크 공식 홈페이지, 동아TV 및 SNS, 네이버 V-live 등 온라인 및 모바일 스트리밍을 통해 패션쇼가 생중계 되며, DDP 어울림광장 내 야외 대형 스크린 생중계 진행으로 현장 시민 대상 함께 쇼를 즐기고 공유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번 시즌부터, ‘Young Passion Week’로 MCM 패션 박스, 베스트 드레서 어워드 등 서울패션위크만의 특징으로 자리매김한 패피들의 다양한 참여 행사가 진행된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