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7시부터 자정까지 먹고 마실 때 무조건 5% 할인”

우리카드가 직장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한 체크카드 ‘위비 파이브(Five)’를 30일 출시했다.

먼저 퇴근 후 먹고 마실 때 혜택이 쏠쏠하다. 저녁 7시부터 자정까지 모든 음식점, 주점, 노래방에서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쇼핑 혜택도 맞춤형으로 마련했다. 위비마켓, G마켓, 11번가, 쿠팡, 티몬 등 온라인 쇼핑몰과 CU, GS25, 올리브영, 왓슨스 등 편의점 및 뷰티스토어에서 5%를 할인받을 수 있다.

요즘 세대의 글로벌한 라이프 스타일도 고려했다. 해외 가맹점, 해외 직구,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한 유료 어플 구매 등 해외 이용 금액에 대해 5% 캐시백해준다.


출퇴근길에도 빠짐없이 긁을 만하다. 버스, 지하철 및 택시와 SK주유소 5% 할인을 해준다.

전월 실적별로 국내 이용 할인 한도가 다르다. 30만원 이상~60만원 미만은 1만원, 60만원 이상~120만원 미만은 2만원, 120만원 이상은 4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해외 이용 할인 한도는 전월 실적 30만원만 넘으면 2만원이다. 연회비는 없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소셜 빅데이터 분석 및 소비자 조사를 통해 ‘직장인의 하루’를 책임질 수 있는 상품을 개발하는 데 집중했다”고 전했다.

한편 5월 말까지 이 카드를 우리은행 결제계좌로 발급받고 10만원 이상 이용 시 추첨을 통해 △현대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자동차(1명) △여행상품권 200만원(2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상품권(1000명)을 증정한다. 이용금액 10만원당 1번씩 자동으로 응모된다.

/조권형기자 buzz@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