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어닝 시즌 맞은 증시, 호실적 기대되는 주식 홈런 날려볼까

시장의 관심이 프리어닝시즌으로 옮겨가면서 기업들의 1분기 실적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특히 삼성전자를 비롯한 대형 IT 기업들의 실적이 1년 전보다 개선될 것으로 전망돼 눈길을 끈다.

1/4분기 상장사 영업이익 추정치는 약 43조원으로 시장은 사상 최고치를 경신할 것으로 전망된다.

올 연초부터 연간 주당순이익(EPS) 추정치가 견조한 우상향 흐름을 이어가며 정보기술(IT) 업종을 중심으로 실적시즌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어 이를 염두에 둔 적극적인 투자전략이 필요하다는 의견이다.

최근 조정장에서 스탁론을 주식매입자금으로 이용하려는 움직임이 활발한 것도 이러한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많아지고 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 하이스탁론, 연 2%대 파격 금리에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연 2%대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2%대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하이스탁론〉에 대해 궁금한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66-875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하이스탁론은?

- 연 2%대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8년 연속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대상 수상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66-875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seo/main/main.php?src=image&kw=0000EE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