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단신] 엠블호텔 여수 '로맨틱 스테이 패키지' 출시

엠블호텔 여수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미식과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로맨틱 스테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는 럭셔리 객실 1박과 아름다운 여수 밤바다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스카이라운지 ‘마레첼로’의 디너 A코스(2인)와 조식뷔페 20% 할인권이 포함돼 있다. 가격은(VAT포함) 슈페리어 기준 주중 30만5,000원, 주말 38만5,000원이며 판매기간은 오는 7월20일까지다.

익스피디아, ‘국내 라이프스타일 호텔 특전’ 진행



세계적인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가 ‘라이프스타일 호텔 특전’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세계적인 독립 호텔 연합 ‘스몰 럭셔리 호텔(SLH)’의 멤버로 등재된 ‘호텔28 명동’과 국내 최초로 ‘디자인 호텔’ 자격을 부여 받은 ‘네스트 호텔’ 등 최근 주목 받고 있는 곳들을 살펴볼 수 있다. 예약은 오는 4월16일까지 가능하며 여행 기간은 4월30일까지다.

한국관광공사, 관광위기 극복 위한 ‘노사 동행 선언문’ 발표

한국관광공사와 노동조합은 최근 ‘관광위기 극복을 위한 비상대책 노사협의회’를 개최하고 ‘노사 동행 선언문’을 채택·발표했다. 선언문은 방한 중국시장 위기 대응, 평창 동계올림픽의 붐 조성 등 국내 관광산업이 맞이한 큰 과제들을 노사 간 협력으로 지혜롭게 풀어나가며 조직 경쟁력 강화 및 사회적 책임 이행을 위한 공동 협력을 공고히 해나간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등과 파트너십 체결



프리미엄 복합 리조트 제주신화월드는 세계적인 수준의 리조트 조성을 위해 글로벌 호텔 그룹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및 에스콧과 각각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리조트&스파’를, 에스콧은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를 각각 제주신화월드 내에 오픈한다.

페루 마추픽추, 내셔널 지오그래픽 트래블러 표지 장식

페루관광청은 페루 쿠스코에 위치한 잉카 유적지이자 페루의 랜드마크인 ‘마추픽추’가 세계적인 여행매거진 내셔널 지오그래픽 트래블러(National Geographic Traveler) 4/5월호 표지를 장식했다고 밝혔다.

이번 내셔널 지오그래픽 트래블러에서는 여행객들에게 인생의 전환점을 가져다준 마추픽추와 마추픽추 성채에 얽힌 19가지의 이야기들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