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보이비는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현대 유니콘스(feat.행주)’를 공개하며 지난 번 무료 공개곡에 이어 2주만에 새로운 음원을 발표한 것.
/사진 = 아메바컬쳐
공개된 음원은 어린 시절 ‘현대 유니콘스’의 팬이었던 보이비와 행주의 추억이 담겨있는 곡으로 가사의 내용과 걸맞게 2017년 KBO 리그 개막일에 맞춰 깜짝 공개됐다.‘현대 유니콘스’는 인천 야구팬들이 사랑한 팀인만큼 인천 출신인 보이비와 행주에게도 특별했던 것이 음원을 통해 드러난다. ‘현대 유니콘스 넌 내가 처음으로사랑한 존재’ ‘You’re still my champion‘ 등의 가사가 그들이 ’현대 유니콘스‘의 오랜 팬이었음을 증명했다.
지난 17일 ’스톤 콜드 스터너(박재범 ‘Hulk Hogan’ Remix)‘를 무료로 발표하며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바 있는 보이비는, 오늘 발매한 음원 또한 팬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일으키며 보이비의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다.
보이비의 새 무료 음원이 공개되자 팬들은 ’보이비는 못하는게 없네.‘ ’갓 보이비‘ ’행주와 찰떡궁합이네‘ 등 다양한 반응을 내비치고 있다.
한편, 야구팀 ’현대 유니콘스‘에 대한 보이비의 자전적 이야기가 담긴 새 음원 ’현대 유니콘스(feat.행주)‘는 보이비의 사운드 클라우드를 통해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