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소을X다을, 무전기 교신 도전! '시그널' 남매?

‘슈퍼맨이 돌아왔다’ 소을 다을 남매가 무전기 교신에 도전한다.

/사진제공=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오는 4월 2일 일요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176회는 ‘일상의 히어로’ 편으로 꾸며진다. 이중 소을-다을 남매는 아빠 이범수와 함께 무인도 체험에 나설 전망이다.

‘슈퍼맨’ 소다남매(소을-다을)은 각별한 우애로 시청자에게 큰 감동을 선사해왔다. 살뜰하게 동생 다을을 챙기는 누나 소을의 똑 부러지는 모습은 물론, 누나바라기 다을의 귀여움은 보는 사람까지 기분 좋게 만들었다. 4월 2일 방송되는 ‘슈퍼맨’ 176회에서 이 같은 소다남매의 찰떡호흡이 반짝반짝 빛날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커다란 무전기를 손에 든 소다남매와 아빠 이범수의 모습이 담겨 있다. 중요한 대화를 나누는 듯 진지한 표정부터, 전매특허 햇살미소까지. 무전기 하나로도 이토록 유쾌한 소다남매의 매력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드라마 ‘시그널’ 속 조진웅과 이제훈처럼 사뭇 의미심장한 다을이의 눈빛이 큰 웃음을 예고한다.

이날 이범수는 만반의 준비를 한 채 소다 남매와 무인도 체험에 나섰다. 이 같은 아빠 이범수의 철저한 준비물 속에는 ‘무전기’도 포함돼 있었던 것. 무전기를 발견한 아빠 이범수와 소다 남매는 즉석에서 무전대화를 시도했다고. 무전기에 집중한 소을은 “나와라 오바”, “들린다 오바”라고, 아무도 알려주지 않은 무전교신 단어들을 말해 아빠 이범수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와 함께 ‘프린세스 소을’, ‘빠방 다을’, ‘타이거 아빠’등 소다가족의 센스만점 무전암호와 엉뚱한 망원경 사용법이 공개된다. 드라마 뺨치는 소다남매의 첫 무전교신이 공개될 ‘슈퍼맨’ 176회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176회는 오는 4월 2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서경스타 문경민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