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듣탱' 태연, 신곡 ‘Make Me Love You’ 발매 카운트다운 돌입

만능 보컬리스트 태연(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신곡 ‘Make Me Love You’(메이크 미 러브 유) 공개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사진=에스엠엔터테인먼트


태연은 금일(3일) 밤 12시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이번 타이틀 곡 ‘Make Me Love You’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 정규 1집 ‘My Voice’(마이 보이스) 디럭스 에디션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신곡 ‘Make Me Love You’는 태연의 부드럽고 매력적인 음색과 소울풀(soulful)한 보컬이 돋보이는 팝 R&B 장르의 곡으로 따뜻한 봄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만큼, 현재까지도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을 유지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히트곡 ‘Fine’(파인)에 이어 다시 한번 글로벌 음악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태연은 오는 5일 낮 12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신곡 3곡과 작년 11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11:11’(일레븐 일레븐)이 포함된 ‘My Voice’ 디럭스 에디션의 음원을 공개하며, 각종 채널을 통해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타이틀 곡 ‘Make Me Love You’ 뮤직비디오도 동시 오픈할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한편, 태연은 4월 5일 온, 오프라인에서 정규 1집 ‘My Voice’ 디럭스 에디션을 발매하며, 봄을 연상케 하는 다채로운 티저 이미지도 순차 공개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서경스타 문경민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