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미·중 정상회담 기대감, 사드 갈등 풀리나..

코스피 시장이 횡보하며 지지부진한 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대외적으로 긍정적인 소식들이 전해지고 있지만 1분기 실적시즌을 앞둔 경계감이 확대된데 따른 것으로 풀이된다.

그러나 4월은 본격적인 대선 정국으로 국내 소비심리 회복을 기대해 볼 수 있고 정책 기대감이 높아질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 볼만 하다.

또 금주(4월3일~7일)에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만난다.

미·중 정상회담 이후 환율조작국 지정, 사드, 통상 정책 등 주요 갈등에 대한 완화 가능성이 커지고 있는 데다 실적 시즌을 앞두고 주요 제조업체의 판매단가와 판매량 상승이 예상되고 있어 긍정적인 상황이다.

시장에서는 개인들의 스탁론을 이용한 투자 분위기가 확산되는 모습이다.

4월 미·중 정상회담 기대감, 사드 갈등 풀리나..
스탁론을 활용하면 본인 자금의 최대 4배까지 투자가 가능해 만약 10%의 수익이 발생했다면 스탁론 이용시 최대 40%까지 레버리지 수익을 볼 수 있다.

여기에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바꿔 타려는 투자자들의 문의까지 이어지고 있어 스탁론에 대한 수요가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 하이스탁론, 연 2%대 파격 금리에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연 2%대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2%대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하이스탁론〉에 대해 궁금한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66-875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하이스탁론은?

- 연 2%대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8년 연속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대상 수상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66-875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seo/main/main.php?src=image&kw=0000EE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