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TUNE 2017 신뢰브랜드 대상|영어공부방부문|(주)금성출판사 ‘English Buddy’

이 기사는 포춘코리아 2017년 4월호에 실린 기사입니다.

2017 소비자가 선정한 신뢰브랜드 대상
오늘날 기업들의 가장 중요한 브랜드 자산으로 꼽히는 것이 바로 고객들의 신뢰다. 고객 신뢰는 기업의 흥망성쇠를 좌우할 만큼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포춘코리아는 신뢰 경영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높은 신뢰를 얻은 ‘신뢰브랜드’를 선정·발표한다. ‘2017년 소비자가 선정한 신뢰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기업들의 면면을 살펴본다.


■영어 공부방 부문 (주)금성출판사 ‘English Buddy’

재미·학습효과 겸비해 영어 실력 ‘쑥쑥’

금성출판사가 선보인 신개념 영어 공부방 ‘잉글리시 버디’는 유아, 초·중등학생을 대상으로 영어 학습능력과 실용 영어 실력을 향상시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잉글리시 버디 공부방은 글로벌 출판사 맥밀란·옥스포드의 원서 리딩과 이를 바탕으로 한 학습지, 영어 전문 교사, 온라인 웹사이트가 조화를 이룬다. 우선 잉글리시 버디는 원서 리딩을 통해 총체적 언어 학습능력을 길러준다. 영어권 나라 아이들이 읽는 원서를 우리 아이들이 읽으면서 그 나라의 문화에 대해 이해하고 영어의 완성도를 높인다. 원어민 강사의 동영상 강의와 영어 환경에 최적화된 온라인 학습은 영어 공부에 재미를 더해준다. 여기에 공부방 교사의 밀착 지도가 더해지며 균형 잡힌 영어 학습이 완성된다. 이를 통해 잉글리시 버디를 활용하는 학생들은 유학을 가지 않아도 본토와 유사한 환경에서 영어 학습을 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잉글리시 버디는 세계 유명 학술저널인 iJET에 ‘잉글리시 버디의 온라인 학습 효과’라는 주제의 논문이 실리며 해외에서도 학습 효과를 인정받았다.

서울경제 포춘코리아 편집부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