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골프, 동대구점 신규 오픈 기념 전국동시 '슈퍼 세일' 진행

- 전국 13호, 대구지역 첫 번째 직영매장 오픈
- 전세계 유명 골프 클럽, 용품 최대 80% 할인판매 실시

AK골프, 동대구점 신규 오픈 기념 전국동시 슈퍼 세일 진행
골프용품 전문 브랜드 AK골프(대표 노희창)가 오는 4월 13일부터 30일까지 18일간 동대구점 신규 오픈 기념 전국동시 ‘슈퍼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슈퍼 세일’ 행사는 서울, 경기, 부산, 대구, 진주, 광양, 남악 등 AK골프 13개의 직영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총 50여종이 넘는 행사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주요 행사상품으로는 투어스테이지 V300 V 아이언 세트, 테일러메이드 M1 460 드라이버, PRGR 슈퍼 에그 고반발 드라이버, 타이틀리스트 스타일리쉬 캐쥬얼 캐디백 등이 매장 별 한정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신규오픈 예정인 AK골프 동대구점은 오는 4월 14일 새롭게 오픈하는 대백아울렛(대구, 신천동) 내에 위치하며, 혼마, 마루망, 캘러웨이, 테일러메이드, 젝시오, 타이틀리스트 등 전세계 유명 골프브랜드의 클럽 및 용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90평 규모의 초대형 골프용품 전문매장이다.

특히 AK골프 동대구점은 ‘슈퍼 세일’ 행사와 함께 주말특가 행사도 추가 진행할 예정으로 대구지역 골퍼들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오픈 첫 주 금/토/일요일 마루망 마제스티 슈퍼7 페어웨이 우드를 일일 5개 한정으로 8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매주 토/일요일 던롭 NEW DDH SF 골프볼을 일일 30명 한정으로 80% 할인 판매한다. 또한 매주 토요일에는 클리브랜드 RTX 2.0 CB 웨지를, 매주 일요일에는 테일러메이드 제트스피드 유틸리티 우드를 각각 일일 10개 선착순으로 최대 82% 할인된 가격에 판매 할 예정이며, 매주 금~일요일에 각각 브릿지스톤 및 풋조이 골프모자, 코브라 다용도 에코백, 나이키 파우치 등을 한정수량 판매하는 ‘천원의 행복’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AK골프 남부지역 영업본부장 김정범 이사는 “AK골프는 온라인 골프유통 No.1을 넘어 오프라인 매장 최강자로 한번 더 도약 중에 있으며, 온라인의 혜택을 고객님들이 더 가까운 곳에서 누리실 수 있도록 오프라인 매장을 늘려가고 있다.”며, “올해 1월 전남 광양점 오픈을 시작으로 4월 동대구점 오픈, 연내 7개 매장을 추가적으로 오픈 할 예정으로 올해 안에 전국 20개 직영매장을 운영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AK골프는 ‘슈퍼 세일’ 행사기간 동안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과 품목별 추가사은품 등 다양한 추가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