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세일’ 행사는 서울, 경기, 부산, 대구, 진주, 광양, 남악 등 AK골프 13개의 직영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총 50여종이 넘는 행사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주요 행사상품으로는 투어스테이지 V300 V 아이언 세트, 테일러메이드 M1 460 드라이버, PRGR 슈퍼 에그 고반발 드라이버, 타이틀리스트 스타일리쉬 캐쥬얼 캐디백 등이 매장 별 한정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신규오픈 예정인 AK골프 동대구점은 오는 4월 14일 새롭게 오픈하는 대백아울렛(대구, 신천동) 내에 위치하며, 혼마, 마루망, 캘러웨이, 테일러메이드, 젝시오, 타이틀리스트 등 전세계 유명 골프브랜드의 클럽 및 용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90평 규모의 초대형 골프용품 전문매장이다.
특히 AK골프 동대구점은 ‘슈퍼 세일’ 행사와 함께 주말특가 행사도 추가 진행할 예정으로 대구지역 골퍼들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오픈 첫 주 금/토/일요일 마루망 마제스티 슈퍼7 페어웨이 우드를 일일 5개 한정으로 8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매주 토/일요일 던롭 NEW DDH SF 골프볼을 일일 30명 한정으로 80% 할인 판매한다. 또한 매주 토요일에는 클리브랜드 RTX 2.0 CB 웨지를, 매주 일요일에는 테일러메이드 제트스피드 유틸리티 우드를 각각 일일 10개 선착순으로 최대 82% 할인된 가격에 판매 할 예정이며, 매주 금~일요일에 각각 브릿지스톤 및 풋조이 골프모자, 코브라 다용도 에코백, 나이키 파우치 등을 한정수량 판매하는 ‘천원의 행복’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AK골프 남부지역 영업본부장 김정범 이사는 “AK골프는 온라인 골프유통 No.1을 넘어 오프라인 매장 최강자로 한번 더 도약 중에 있으며, 온라인의 혜택을 고객님들이 더 가까운 곳에서 누리실 수 있도록 오프라인 매장을 늘려가고 있다.”며, “올해 1월 전남 광양점 오픈을 시작으로 4월 동대구점 오픈, 연내 7개 매장을 추가적으로 오픈 할 예정으로 올해 안에 전국 20개 직영매장을 운영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AK골프는 ‘슈퍼 세일’ 행사기간 동안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과 품목별 추가사은품 등 다양한 추가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