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트리플스트리트, ‘포켓몬 월드 페스티벌 2017’ 사전 이벤트 진행

4월 29일 그랜드오픈…스트리트 곳곳에서 포켓몬 만난다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포켓몬 월드 페스티벌 2017’ 사전 이벤트 진행
식을 줄 모르는 포켓몬의 열기가 인천 송도로 이어질 전망이다.

송도에 새롭게 오픈하는 복합쇼핑스트리트 ‘트리플스트리트’가 오픈을 기념해 4월 29일부터 5월 21일까지 국내 최대 규모의 캐릭터 페스티벌 ‘포켓몬 월드 페스티벌 2017’을 개최한다.

연면적 18만㎡(5만5000평)에 이르는 공간을 피카츄를 비롯한 포켓몬 캐릭터를 만날 수 있는 축제의 공간으로 연출할 예정이어서 오픈을 앞두고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트리플스트리트는 야외공간과 내부공간이 어우러진 쇼핑시설이 부족한 우리나라에 마치 유럽에 온 듯 이국적이면서 다양한 체험 및 야외시설을 겸비한 공간을 제시, 색다른 쇼핑공간의 탄생을 예고하고 나섰다.

맛집과 광장이 조성된 언더 스트리트(지하 1층), 쇼핑을 위한 메가스토어와 엔터테인먼트 시설이 들어서는 그라운드 스트리트(1~2층), 스포츠필드와 스카이 전망대 등 야외시설이 결합된 파크 스트리트(3층) 등 3개의 스트리트를 통해 기존 쇼핑몰과는 차별화된 컨텐츠를 선보인다.

특히 트리플스트리트는 오픈과 동시에 이슈몰이를 위해 인기 캐릭터인 포켓몬을 활용한 ‘포켓몬 월드 페스티벌 2017’을 펼칠 예정이다. 국내에서 진행된 캐릭터 페스티벌 중 가장 큰 규모로 15M 초대형 피카츄 벌룬의 크기 또한 국내 최대다.

페스티벌 기간 동안 트리플스트리트 곳곳에서 포켓몬을 만나볼 수 있어 방문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쇼핑몰 어디를 가든 눈에 띄는 피카츄의 모습과 스팟으로 진행되는 플래시몹 등의 이벤트로 풍성한 프로그램을 꾸몄으며, 포켓몬 관련 상품을 내세운 경품 이벤트도 곳곳에서 진행된다.

한편, 트리플스트리트는 ‘포켓몬 월드 페스티벌 2017’의 개최를 앞두고 4월 10일부터 트리플스트리트 어플리케이션을 다운 받는 고객 선착순 3만명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피카츄 머리띠, 포켓몬 목걸이형 동전지갑, 포켓몬 팔찌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4월 29일부터 트리플스트리트에 방문해 교환쿠폰을 제시하면 사은품을 수령할 수 있다.

한편 ㈜포켓몬코리아는 닌텐도(Nintendo) 자회사인 포켓몬컴퍼니의 한국지사로, 닌텐도는 ⓒ1997 Nintendo, Creatures, GAME FREAK, TV Tokyo, ShoPro, JR Kikaku, ⓒPokemon, 포켓몬스터, 포켓몬, Pokemon의 상표를 갖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