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금님의 사건수첩’은 예리한 추리력의 막무가내 임금 ‘예종’(이선균)과 천재적 기억력의 어리바리 신입사관 ‘이서’(안재홍)가 한양을 뒤흔든 괴소문의 실체를 파헤치기 위해 과학수사를 벌이는 코믹수사활극이다.
/사진=CJ엔터테인먼트
이전 사극에서 볼 수 없었던 신선한 캐릭터, 사건 쫓는 임금 ‘예종’ 역의 이선균과 어리바리 신입사관 ‘이서’로 분한 안재홍의 첫 만남이 빚어내는 색다른 케미스트리로 기대를 모으는 ‘임금님의 사건수첩’이 11일 오후 7시 30분에 이선균, 안재홍과 함께하는 네이버 V 라이브 2탄을 개최, 또 한 번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예고한다.
이번 네이버 V라이브 2탄에서는 ‘임금님의 사건수첩’의 궁궐 콤비 이선균, 안재홍이 V앱 생중계를 통해 실시간으로 관객들과 소통하는 것은 물론 ‘임금님의 수라상’ 먹방을 개최해 또 한번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임금미식회’ 컨셉으로 진행되는 V 라이브는 영화의 컨셉을 살린 다채로운 궁중 음식이 걸린 게임이 준비되어 있어 두 배우의 품격이 다른 먹방이 펼쳐질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수육, 보쌈, 절편까지 이선균, 안재홍, 박경림의 애칭에 맞춰 준비된 음식을 비롯 신선로, 구절판, 전복요리, 대하찜, 찜갈비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음식은 네티즌들의 침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또한 배우들이 들려주는 생생한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와 실시간으로 관객들의 미션을 수행하는 코너까지 마련되어 더욱 풍성한 시간을 함께할 것으로 기대된다. ‘임금님의 사건수첩’은 26일 개봉 예정이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