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24의 첫 번째 활동팀 유닛 블랙(UNIT BLACK)이 오는 13일(목) 오후 6시에 진행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싱글 앨범 타이틀곡 ‘뺏겠어’의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활동의 시작을 알린다.
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유닛 블랙의 싱글 앨범 타이틀곡 ‘뺏겠어’는 최근 가장 트랜디한 장르로 손꼽히는 뭄바톤 장르의 곡으로, 유닛 블랙만이 소화할 수 있는 강렬하고 뚜렷한 색깔이 돋보이는 앨범을 선보임으로써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이를 통해 유닛 블랙은 오는 13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싱글 앨범 타이틀곡 ‘뺏겠어’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그들만의 세련된 분위기와 감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일 것으로 전해져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11일 정오 네이버 V라이브 소년24 채널을 통해 최초 공개한 타이틀곡 ‘뺏겠어’의 뮤직비디오 역시 유닛 블랙 만의 폭발적인 젊음과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선보임과 동시에 세련된 퍼포먼스가 시선을 사로잡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소년24 측 관계자는 “소년24 유닛 블랙의 무대가 오는 13일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유닛 블랙 멤버들 모두 완벽한 무대를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리며, 앞으로의 유닛 블랙의 활동에도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싱글 앨범 ‘뺏겠어’를 발매한 유닛 블랙(UNIT BLACK)은 국내외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서경스타 금빛나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