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숙이의 혼밥연구소’ 비하인드 컷…명불허전 ‘지숙의 금손’

‘연예계 대표 금손’ 지숙의 요리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13일 ‘지숙이의 혼밥연구소’ 측은 해당 프로그램 이벤트에 초대된 시청자들을 위해 직접 요리에 나선 지숙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지숙이의 혼밥연구소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지숙이의 혼밥연구소’ 첫 방송 이벤트에 초대된 당첨자에게 해맑은 미소로 인사를 하는 지숙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지숙은 스튜디오를 찾아준 손님들을 위한 요리에 대해 전문가들과 의논하고 고민하거나 레시피를 정독하는 등 진지한 면모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해당 이벤트는 지난 12일 일산 소재의 스튜디오에서 진행되었으며, 사전에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oksusu)’ 이벤트 모집을 통해 선발된 10명의 시청자가 스튜디오에 직접 방문해 지숙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지숙은 이벤트 내내 특유의 말솜씨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끄는 것은 물론, 맛깔나게 차린 한 끼 식사로 명불허전의 요리실력을 뽐내 현장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뛰어난 요리 실력과 남다른 스타일링 감각으로 주목받는 지숙은 요리뿐만 아니라 사진, 게임, 자동차 정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수준급 실력을 인정받은 연예계 대표 재주꾼이다.

‘지숙이의 혼밥연구소’는 1인 식사를 즐기는 일명 ‘혼밥러’들이 ‘혼밥’을 맛있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도록 직접 고안한 레시피나 전문가의 팁을 알려주는 방송으로, MC를 맡은 지숙이 직접 요리한 음식을 배달까지 해주는 원스톱 혼밥 요리 프로그램이다.

한편 ‘지숙이의 혼밥연구소’는 오는 26일부터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oksusu)’를 통해 매주 수요일 방송된다.

/서경스타 금빛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