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24 유닛 블랙, 본격 활동 돌입…여심 ‘뺏겠어’

소년24 유닛 블랙(UNIT BLACK)이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여심을 사로잡았다.

소년24의 첫 번째 활동팀 유닛 블랙(UNIT BLACK)이 13일 오후 6시에 생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싱글 앨범 타이틀곡 ‘뺏겠어’(Steal Your Heart)의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소년24 유닛 블랙, 본격 활동 돌입…여심 ‘뺏겠어’
사진=엠카운트다운 캡처
유닛 블랙의 싱글 앨범 타이틀곡 ‘뺏겠어’는 사랑 때문에 가슴 아파하는 여자의 마음을 뺏고 싶은 남자의 복잡한 감정을 그려낸 곡이다.

유닛 블랙은 이날 무대에서 세련미 넘치는 레드 컬러의 수트와 함께 감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같은날 오후 9시에 진행된 iMBC 해요TV ‘아주 작은 쇼케이스’를 통해 신곡 라이브 무대를 선보임과 동시에 싱글 앨범과 관련한 에피소드와 게임을 진행하는 등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을 실시간 생방송을 통해 선보이며 시청자들과 소통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뿐만 아니라 유닛 블랙은 14일 오후 10시 네이버 V라이브 ‘소년24 유닛 블랙의 알방라이브’를 통해 멤버들의 가지각색의 끼와 매력을 아낌없이 뽐내며 팬들과 또 한번 소통할 예정으로 방송 전부터 팬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년24 측 관계자는 “소년24 유닛 블랙이 어제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게 됐다. 유닛 블랙을 향해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 플랫폼을 통해 팬 여러분들과 만나고 소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유닛 블랙은 오는 15일, 16일 양일 간 싱글 앨범 ‘뺏겠어’ 발매 기념 팬사인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서경스타 금빛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