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 이어 망고…옥션, 제철 과일 프로모션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오는 6월까지 신규 브랜드 캠페인 ‘맛있게 즐기고 싶을 땐, 어서옥션!’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1탄 토마토를 시작으로 망고·참외·체리·매실·수박까지 총 6탄에 걸쳐 신선한 제철 과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만화가 김풍과 함께하는 ‘어서요리쇼’ 코너를 마련, 해당 상품을 활용한 요리 레시피도 제공한다. 특히 요리에 필요한 재료들을 한번에 구매할 있도록 옥션 파머스토리 상품들도 함께 소개해 구매 편의를 높였다.


지난 16일까지 진행된 1탄 ‘토마토’ 프로모션에서는 약 3만2,000여개 상품을 판매, 전년 대비 4배(358%)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다. 특히 옥션 단독으로 매일 400개 한정 판매했던 ‘토마토 해장 칵테일 키트’는 매일 판매 1분만에 당일 준비 수량을 모두 완판했다.

옥션은 두번째 순서로 오는 30일까지 ‘망고’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필리핀 골드 망고 6과와 아이스크림 몰드로 구성된 ‘더위는 고망’ 패키지는 프로모션 기간 중 6,000개 한정 판매한다. 또한 핸드크림, 망고잼, 반창고, 망고주스 등 총 6종으로 구성된 ‘아프지망고 박스’도 매일 200개 한정, 2,500원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옥션이 직접 재배부터 수확, 유통 모든 과정을 꼼꼼히 살핀 태국산 왕망고(5㎏)도 32% 할인된 3만3,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박윤선기자 sepys@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