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다이아 정채연, 휴대폰 번호 공개…'특급 팬서비스' 예고

컴백을 하루 앞둔 다이아 정채연과 그 외 멤버 전원의 휴대폰 번호를 공개한다.

/사진=엠비케이엔터테인먼트
내일 정오 정규 2집 ‘YOLO’로 전격 컴백하는 다이아가 앨범 발매 기념으로 휴대폰 번호를 공개할 예정이다.

7개월 만에 정규 2집으로 컴백하는 다이아는 이번 앨범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로 팬들을 찾을 계획이다.


우선 공개 된 번호로 전화를 거는 팬들 중 추첨을 통하여 직접 전화연결을 하는 깜짝 이벤트도 선보여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다이아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사연을 접수 한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하여 전화 연결을 한 뒤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23일까지 사연 접수를 받고 있는 이 이벤트는 현재 300여 명의 개인 및 단체에서 신청했으며, 중, 고등학생, 고시 학원, 군인, 직장인, 결혼을 앞둔 커플 등 다양한 단체에서 신청을 완료했다.

또한, 버거킹과 손잡고 빅 이벤트를 준비한다. 4월19일 정오부터 멜론, 네이버 뮤직을 통해 타이틀곡 ‘나랑 사귈래’를 다운로드 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하루에 3000명에게 일주일간 불고기버거 콤보 쿠폰을 선물한다. 자세한 사항은 멜론, 네이버 뮤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있다.

힌편, 다이아는 내일(19일)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