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레베이비,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스타일리쉬한 아기띠 선보여

프리미엄 아기띠 브랜드 릴레베이비가 20일부터 23일까지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제16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릴레베이비는 2월 출시되었던 올시즌 아기띠 라인을 중심으로, 아기띠를 단순한 육아용품이 아닌 엄마의 스타일을 완성시켜주는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시켜 패션맘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올시즌 아기띠는 도트, 스트라이프, 사슴, 꽃 등 트렌디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더불어 인체공학적 기능으로 실용성과 안전성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에서는 이전 페어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착순 50명 한정 초특가 할인과 더불어 퀴즈 이벤트도 진행해 에코백과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페어참가기념 할인이벤트를 진행해 보다 착한가격과 풍성한 혜택으로 릴레베이비의 아기띠와 힙시트를 만나볼 수 있다.

릴레베이비 관계자는 “그 동안 아기띠를 고를 때 기능을 가장 중요시 여겼지만, 요즘은 기능만큼이나 아기띠 디자인을 중요시 여기는 부모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내 개성에 딱 맞는 릴레베이비의 스타일리쉬한 아기띠와 힙시트를 직접 입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하는 릴레베이비 부스는 제1전시장 B-29에 위치하고 있으며 릴레베이비의 패밀리 브랜드인 잉글레시나와 시크도 함께 참여하여 신상품을 포함한 보다 많은 상품들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