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사상 최악의 빌런 ‘타노스’에 맞서 은하계를 구했던 4차원 히어로 ‘가.오.갤’이 더욱 거대한 적에 맞서 새로운 모험에 나서는 마블의 액션 히어로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가 우주최강 귀요미 ‘베이비 그루트’의 특별 포스터를 공개했다.
전편에서 ‘가.오.갤’ 멤버들을 위해 엄청난 희생을 한 후, 기억을 잃은 채 작은 체구로 다시 태어난 ‘베이비 그루트’. 그는 젠틀했던 과거의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최강 귀요미 히어로로 돌아온다.
‘베이비 그루트’는 자신의 감정을 직설적으로 표현하는 돌직구 같은 성격에 화를 잘 내지만, 음악만 있으면 그루브를 타는 흥부자다. 한 번 보면 잊을 수 없는 치명적인 매력의 ‘베이비 그루트’는 이미 각종 영상과 스틸을 통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번에 공개된 특별 포스터는 ‘베이비 그루트’의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다시 한번 확인케 한다. 금방이라도 터질 것 같은 시한폭탄 더미 위에서 해맑게 웃으며, “나는 그루트다!”라고 외치는 모습은 ‘베이비 그루트’만의 천진난만하고 엉뚱한 매력을 확인케 한다. 때로는 귀여운 모습으로, 때로는 엉뚱한 모습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베이비 그루트’는 우주최강 귀요미 히어로로서, 극의 활력소로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에서 맹활약을 선보일 예정이다.
은하계의 4차원 히어로, 리더 ‘스타로드’, ‘가모라’, ‘드랙스’, ‘로켓’과 관객들의 기대와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베이비 그루트’를 비롯, 새롭게 ‘가.오.갤’에 합류하게 된 ‘맨티스’, ‘네뷸라’, ‘욘두’, ‘스타로드’의 아버지 ‘에고’까지 더욱 풍성해진 캐릭터들과 압도적으로 커진 스케일의 액션으로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는 2017년 5월 3일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