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 여름특강 소수정예 수업장면
SATㆍACT 전문학원 피아이엘 어학원이 ‘2017년 미국 대학 입학 및 입시/ SATㆍACT 여름특강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오는 25일 정오 PIL 어학원(원장 이다훈)에서 진행된다.해당 어학원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최근 3년 간의 미국 대학 합격자 결과 분석을 통한 대입 트렌드를 살펴보고, 미국 대학 입학을 준비하는 학생과 부모들을 위한 로드맵과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피아이엘 어학원의 이다훈 원장은 “미국 상위 명문대 입학을 위해서는 이번 여름방학 기간을 효과적으로 활용해 SAT 점수를 완성해야 한다”며 “PIL 어학원에서는 체계적인 학습 관리 시스템으로 단기간에 SAT 기초를 다지고 고득점 달성을 위한 실력을 키울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소수인원으로만 각 반을 진행하는 거의 밀착형 수업은 PIL 만이 갖고 있는 가장 큰 장점이라며 강조했다.
한편, 피아이엘 어학원은 5월 29일부터 8월 25일까지 총 13주간 개최하는 SAT 여름특강 참가 신청을 진행중에 있다. 각 학생에 따라 약 6주에서 최고 10주의 수업을 듣는 것이 좋으며 평균적으로는 가장 많은 학생이 8주간 최대 300점 이상의 향상을 보인다. SAT 점수를 빠르게 완성하고 싶은 유학준비생을 위한 맞춤형 강의를 제공하고 매일 진행되는 SAT 영역별 강사진과의 집중 학습 프로그램으로 SAT 점수 향상에 특화된 것이 특징이다.
피아이엘 어학원에서는 전문 강사들과 함께 빠른 패턴으로 몰입 학습을 하게 된다. 특히 실전레벨, 세분화된 레벨, Mock Test, 어휘테스트, 매 시간 선생님의 밀착 케어 시스템으로 단기간에 점수 상승이 되도록 돕는다. 여름 특강기간에는 각 선생님별 그룹 수업이 별도로 개강되어 파트별 강점을 가진 선생님들이 자신만의 노하우로 학생들의 부족부분을 채우도록 몰입강의한다.
한편 대학 입시를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은 여름방학 기간 내에도 SAT와 ACT를 응시할 수 있게 되었다. 컨설팅 전문 기업인 말꼬컨설팅랩에 따르면 칼리지보드는 지난해 초 2017년 8월 26일 미국령에서 치를 수 있는 SAT 시험일을 추가했으며, ACT는 오는 2018년부터 7월에 시험일을 추가할 예정이다. 여름에 시험이 추가되면 학생들은 11월쯤 있는 조기전형 입학 신청서를 넣기 전 두 번의 ACT를 치를 수 있다.
모든 학생은 기본적으로 1:1 개별 맞춤형 성적관리와 대학진로에 대한 계획과 전략을 이다훈 원장과 전문 상담직원이 함께 상담하며 자신이 목표로 하는 대학의 필요사항들을 꾸준히 관리받게 된다. 이와 관련된 사항은 4월 25일(화) 오후 12시, 5월 10일(수) 오후 7시, 5월 17일(수) 오후 12시, 5월 24일(수) 오후 7시 총 4회에 걸쳐 5월 여름특강 설명회와 함께 학생의 성공적인 대학진학을 위한 무료 컨설팅이 진행된다. PIL어학원의 SAT 여름특강 설명회는 매회 30명의 학부모를 대상으로만 진행되므로 설명회 예약과 여름특강 문의 등 자세한 상담은 PIL어학원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