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롯데백화점 공식 입점

티켓몬스터는 롯데백화점과 제휴를 맺고 백화점 입점 최신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현재 티몬 내 롯데백화점관에서는 로엠, 앤듀, 퀵실버, 잭앤질, 테이트 등의 패션 브랜드를 비롯해 락포트, 나인웨스트, 소다 등 인기 잡화 브랜드, JDX, FILA, 리복 등 스포츠 브랜드, 유아동, 뷰티, 가구와 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모두 포함한 총 300개 브랜드의 2만개 상품이 제공되고 있다. 앞으로 700개 브랜드의 10만개 상품까지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티몬은 이번 롯데백화점관 오픈 기념으로 최대 20%, 4만원까지 할인해주는 롯데백화점관 전용쿠폰 ‘롯데꿀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 백화점관 전용 꿀딜쿠폰을 이용하면 현재 3만9,000원에 판매 중인 로엠 프린트A라인 원피스를 20% 할인된 3만1,2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기능성 침구 브랜드로 유명한 ‘세사’의 비나 레이플 차렵 패드세트 Q도 현재 가격에서 3만5,600원 할인된 14만2,400원에 판매한다. 이와함께 정품보상제, 책임배송제 등 다양한 고객 중심 서비스를 진행한다.

티몬 관계자는 “이번 롯데백화점과의 제휴가 양쪽 모두 윈윈할 수 있는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낼 것이”이라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채널과의 협업을 통해 모바일 쇼핑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지윤기자 lucy@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