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금님의 사건수첩' 이선균X안재홍, 오늘(24일) CGV 스타 라이브톡에 뜬다!

영화 ‘임금님의 사건수첩’(감독 문현성)이 오늘(24일) 오후 7시 30분 CGV 스타라이브톡을 개최한다.

‘임금님의 사건수첩’은 예리한 추리력의 막무가내 임금 ‘예종’(이선균)과 천재적 기억력의 어리바리 신입사관 ‘이서’(안재홍)가 한양을 뒤흔든 괴소문의 실체를 파헤치기 위해 과학수사를 벌이는 코믹수사활극이다.




봄 극장가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코믹수사활극으로 폭발적 반응을 모으고 있는 ‘임금님의 사건수첩’이 오늘 오후 7시 30분 CGV 스타라이브톡을 개최, 전국 CGV 17개 극장에서 생중계를 통해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이번 CGV 스타라이브톡은 현장에서 주연배우들과 감독을 만날 수 있는 CGV왕십리를 비롯해 전국 CGV 17개 극장(압구정, 강변, 광주터미널, 구로, 대구, 대전, 동수원, 목동, 상암, 서면, 소풍, 영등포, 오리, 인천, 일산, 천안펜타포트)에서 생중계된다.

조선 최초의 궁궐 콤비 이선균과 안재홍, 그리고 문현성 감독은 영화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와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로 관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유쾌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CGV스타라이브톡 개최로 더욱 뜨거운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임금님의 사건수첩’은 5월 황금연휴,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로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과 에너지를 선사할 것이다.

조선 최초의 과학수사라는 참신한 설정과 기존 사극에서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볼거리, 이선균, 안재홍의 유쾌한 첫 만남이 빚어내는 시너지로 기대를 높이는 ‘임금님의 사건수첩’은 가족 관객들이 즐길 수 있는 작품으로 26일 개봉 예정이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