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항공·숙소, 마스터카드로 예약하면 할인·경품 혜택”

마스터카드는 다음달 초 황금연휴를 앞두고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 일본 피치항공과 일본 방문 여행객 대상 프로모션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마스터카드는 고객이 익스피디아를 통해 일본지역 호텔을 예약할 경우 12%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스터카드 고객 전용 익스피디아 사이트에 접속해 우측 상단의 ‘할인쿠폰 확인하기’ 메뉴를 통해 쿠폰 수령이 가능하다. 다음달 31일까지 해당 할인쿠폰을 써서 호텔을 예약한 후 마스터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예약 기한은 체크아웃 일자 기준 8월 31일까지다.


또 마스터카드로 일본 피치항공편을 예약한 고객은 양사가 진행하는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다음달 1일부터 6월 30일까지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만 피치 포인트(4명) △스이카(동일본 여객철도) 교통권 2,000엔권(40명) △일본지역 포켓 와이파이 1일 무료 이용권(400명) 등이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마스터카드로 피치항공 사이트에서 항공권 예약 후 예약번호와 탑승자 영문명을 마스터카드 담당자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7월 7일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현재 마스터카드 신용·체크카드로 일본 전역의 2만 3,000개 세븐일레븐 편의점과 우체국에서 현금 인출과 현금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마스터카드는 한국인들이 자주 찾는 일본 가맹점들과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조권형기자 buzz@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