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한당' 설경구X임시완X김희원, 5월 2일 네이버 무비토크 출격!

2017년 제70회 칸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감독 변성현)의 주역 설경구, 임시완, 김희원이 네이버 무비토크에 출격한다.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이 오는 5월 2일 저녁 9시 네이버 무비토크를 통해 그 열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은 범죄조직의 1인자를 노리는 재호와 세상 무서운 것 없는 패기 넘치는 신참 현수의 의리와 배신을 담은 범죄액션드라마.


이번 네이버 무비토크에는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의 나쁜 남자들 설경구, 임시완, 김희원이 함께한다. “5월은 불한당 세상!”이라는 주제로 세 남자가 영화 속에서 몸 담았던 그들만의 세상에 대한 이야기를 솔직하게 들려줄 예정이다.

이미 세 배우의 출구 없는 끝장 케미스트리가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이번엔 또 어떤 유쾌한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설경구X임시완X김희원의 색다른 삼각 브로맨스를 전세계 어디에서나 생중계를 통해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특히 영화의 비하인드 스토리에서부터 최초로 영화의 하이라이트까지 공개될 예정이어서 더욱 관심이 집중된다. 여기에 세 배우에게 5월이 특별한 달일 수 밖에 없는 이유도 함께 들어볼 수 있어 팬들에게는 더 없이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은 5월 개봉한다.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