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차 타고 고래고래' 오늘(26일) 네이버 V라이브 예고 공개

뮤지컬 ‘고래고래’와 동시 기획돼 배우 조한선, 박효주, 조진웅과 오리지널 캐스트 김신의, 한지상, 김재범가 출연한 청춘 버스킹 영화 ‘마차 타고 고래고래’(감독 안재석)가 오늘(26일) 네이버 V라이브로 예비 관객들과 만난다.



고등학교 시절 밴드부 멤버였던 네 친구가 어른이 되어 밴드를 재결성한 후, 어린 시절 꿈꿨던 뮤직 페스티벌에 참가하기 위해 떠나는 신나는 청춘 버스킹 영화 ‘마차 타고 고래고래’가 오늘 오후 10시에 진행되는 네이버 V라이브 1탄 사전 예고 영상을 전격 공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마차 타고 고래고래’의 V라이브에는 극 중 ‘밴드 1번 국도’의 드러머이자 스타를 꿈꾸는 ‘호빈’ 역의 조한선, 기타리스트이자 사랑을 꿈꾸는 ‘영민’ 역의 김신의, 음악을 꿈꾸는 ‘1번 국도’의 보컬 ‘민우’ 역의 한지상이 등장한다.

이들은 실시간으로 시청자들과 함께 소통하며 영화에 대한 토크를 나누는 것은 물론, ‘마차 타고 고래고래’의 OST 곡을 라이브로 들려줄 예정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김신의가 보컬로 활동하고 있는 밴드 몽니의 연습실에서 진행되는 만큼, 배우들의 즉석 연주까지 관람할 수 있을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마차 타고 고래고래’는 5월 18일,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한다.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