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 ‘사랑 좀 하고 싶어’ 오늘(29일) 낮 12시 음원 공개

가수 헨리의 신곡 ‘사랑 좀 하고 싶어’(Real Love) 음원이 오늘(29일) 오후 12시 공개된다.

헨리의 새로운 자작곡 ‘사랑 좀 하고 싶어(Real Love)’는 29일 오후 12시 멜론, 엠넷,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진실된 사랑을 찾고 싶은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한 밝은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더불어 지난 0시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에서 선공개된 ‘사랑 좀 하고 싶어(Real Love)’ 뮤직비디오는 헨리 특유의 유쾌한 매력과 아날로그 감성을 느낄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헨리는 지난 28일 오후 6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어플리케이션 V 및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ASMR(자율감각쾌락반응, Autonomous Sensory Meridian Response)로 촬영한 이색 영상 ‘네 귀에 인터뷰 ? 가로수길 사랑꾼 헨리의 초밀착 인터뷰’를 공개했으며, 오늘 낮 12시부터는 유튜브 스타디움TV 채널과 SMTOWN 채널에서도 만날 수 있어 더욱 화제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갤럭시아 SM의 스타디움TV가 제작한 이번 영상에서 헨리는 좋아하는 한국어, 가장 화나게 하는 댓글, 미래의 아내와 팬들에게 보내는 한마디 등 다양한 질문에 센스 있게 답변해 웃음을 선사함은 물론, 신곡 ‘사랑 좀 하고 싶어’도 속삭이듯 들려줘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서경스타 금빛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