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내차 팔고, 사고, 여행가고’ 이벤트는 오는 9일(화)까지 SK엔카직영이 운영하는 중고차 매매 서비스를 이용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전국 26개 SK엔카직영점 및 홈엔카 서비스를 통해 중고차를 구매하거나 타던 차를 판매하는 소비자는 물론, 직영점 방문 또는 홈엔카 접수를 통해 차량 구매 및 판매 상담만 받아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SK엔카직영몰 공식 페이스북 내 이벤트 페이지에 이름, 연락처 등 고객 정보를 입력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에게는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100만원권(2명)을 제공하며, 2등은 프리미엄 유아용 전동차(5명), 3등은 장난감 레고 블록(10명)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5월22일 SK엔카직영몰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SK엔카직영은 5월 5일 어린이날을 제외한 황금연휴 기간 동안 정상 영업을 실시한다.
김회준 SK엔카직영 마케팅본부장은 “5월의 연휴 기간 동안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기회에 직영점은 물론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중고차를 사고 팔 수 있는 SK엔카직영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하고 푸짐한 경품의 행운까지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민규기자 cmk25@sedaily.com